현재 위치
  1. 게시판
  2. 관련기사

관련기사

관련기사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신성이엔지, 미션체험단 진행으로 신개념 공기청정기 ‘퓨어루미’ 우수성 선보여
작성자 퓨어루미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9-11-27 11:55:5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90

 

산업용 클린룸 기술을 기반으로 신개념의 공기청정기술을 선보이는 신성이엔지(011930)가 발상의 전환으로 각종 디자인어워드를 수상한 천정형 공기청정기 ''퓨어루미''의 미션체험단을 네이버 커뮤니티 ''레몬테라스''를 통해 진행하고 있다.


셀프 인테리어 리폼, 재테크, 출산, 육아 등 생활 전반에 대한 주제를 통해 다양한 정보를 교환하는 커뮤니티 ‘레몬테라스’ 와 함께하는 이번 이벤트는 11월25일에서 12월 8일까지 진행 중이다. 12월 11일 추첨을 통해 5명을 선정하며, 제품의 무료 설치와 함께 총 3가지의 미션을 진행해 퓨어루미의 특장점을 소개할 예정이다.


''퓨어루미''는 체험단 이벤트와 2가지의 이벤트를 함께 진행 중이다. 첫번째는 퀴즈 이벤트로 퀴즈의 정답과 공유 URL을 통해 퀴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퓨어루미 무상 설치(1명)와 백화점 상품권(3명)을 증정하고 있다. 두번째 소문내기 이벤트는 자신의 SNS에 체험단 공지와 퀴즈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고 공기청정기, 천장형 공기청정기, 퓨어루미 해시태그를 함께 적어 링크를 올리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100명에게 증정한다.


체험단과 함께 하는 신성이엔지의 천장형 공기청정기 ‘퓨어루미’는 단순히 바닥 면에 설치해 사용하는 기존 공기청정기에서 탈피해 LED 조명과 결합하여 생활공간의 활용도를 개선했다. 또한, 천장에 설치되는 제품 특징을 이용한 센터청정기술로 천장의 중앙에서 공간 구석구석 사각지대 없이 청정한 공기를 공급하여 획기적인 공기청정효율을 보이는 제품이다.


드라마 ‘스카이캐슬’과 최근 ‘날 녹여주오’등의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 윤세아를 광고 모델로 기용한 퓨어루미는 윤세아의 세련되고 발랄한 이미지를 통해 기존 공기청정기 제품과 다른 제품의 특징을 ‘윤세아, 한 수 위 공기청정기 경험하다’라는 표어로 제품을 알리고 있다.


퓨어루미 관계자는 “인테리어에서 육아까지 다양한 관심사를 주제로 여러 회원이 활동 중인 ‘레몬테라스’와 함께 하는 이번 미션 체험단 진행과 퀴즈이벤트, 소문내기 이벤트는 다양한 방법을 통해 고객과 만나고자 진행되고 있다.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고객과 함께 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인 ‘퓨어루미’의 천장형 공기청정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뉴스프리존(http://www.newsfreezone.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