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고객님
우선 불편을 끼쳐드려 매우 죄송합니다.
저희가 설치는 외부 업체를 통해서 하고 있어서.. 해당 부분 업체에 강력하게 이야기 전달 해두었습니다.
오늘중으로 기사님이 다시 연락드릴거고.. 일정 차질 없이 진행되도록 하겠습니다.
다시한번 사죄의 말씀을 드리며.. 금일 연락이 갈 때까지 조금만 기다려 주시길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저번주에 설치 기삿님 전화오셔서 금요일이나 토요일 설치해주신다고 연락주신다고 하시더니 지금까지 연락이 없으세요
두개나 사놓고 한달이 다되어 가는것같아요 설치도 못했습니다
언제되는거죠?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